sports/baseball

Fall is over

Q1 2009. 11. 5. 23:11
예상대로,
리한테 2경기만을 내주고 양키스가 4-2 승리를 거뒀다. 4-3이 되려면 2차전 페드로가 이겨줬어야 했다-_- 그렇게 되면 시리즈 향방은 사실 모르는 거였는데, 페드로가 2차전 지는 순간 양키스한테 반이상 넘어갔다고 보는게... 물론 릿지가 마지막 반전의 희망을 산산조각 내기도 했지만.

6차전은 페드로 4이닝 예상은 맞았지만, 3이닝만에 4실점할 줄은 몰랐다.
2:1 정도 스코어에서 4회 채우고 바로 바꾼다던지, 5회에 주자 좀 남겨 놓구, 옛날 문제의 그 0.1이닝 처럼, 바뀔 꺼라 생각했는데... 그리고 이어지는 더빈의 불장난.

페팃도 6회부턴 못 버텨낼꺼 같더니만, 하워드가 결국 하나 쳐냈지만. 더빈의 불장난으로 이미 경기는 돌이킬 수 없는 지경이었다. 양키 불펜이 아무리 허접해도 리베라가 2이닝 던져서 틀어 막으면 된다는게 얼마나-_- 상대팀한테는 WS에서는 얼마나 피곤한 일이지 새삼 깨달았다. 양키스 월드시리즈를 너무 오랜만에 봐서 ㅋ

정말 공화당, 부시 때문에 우승 못했던 건가, 정권 바뀌자 마자 우승 해주는 센스.
암흑의 80년대(20년대 이후 유일하게 우승이 없던 10년)에 이어 무관의 21세기를 보내나 했더니 그나마 이번 10년 안엔 우승 한 번 하는 구나 ㅋ

가을은 끝났고 다음주 월욜부터 시험이구나.. orz
이 놈의 지잡대 시험은 또 어려워 갖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