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baseball

Braves Field in Boston

Q1 2009. 11. 26. 06:29


현재의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1915년부터 1952년까지 보스턴에 있던 시절 사용했던 운동장 자리. 밀워키로 잠시 옮겼다가 결국 애틀란타에 정착. 연고지 이전 할 때 마다 한번씩 우승한 것으로 보아 다시 연고지 이전할 때까지 과연 우승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을 유발 시키는 팀.

적힌 내용


오랜만에 브레이브스 팀이름 보니깐,
보스턴 Redcaps, Beaneaters(보스턴 별명이 beantown이다), Doves, Bees 그리고 Braves.
1936-1941 기간에는, 팀이름 때문에 The Bee Hives라고 불렸다고 한다.
지금은 BU내에 Nickerson field라는 축구장임.

레드삭스는 왜 대체 1912년에 펜웨이 지어놓구 1915 1916에 남의 집에 와서 월드시리즈를 했을까. 거기가 좋아보였나? ㅋㅋ 2번다 우승했으니 성공은 했다만.
정작 보스턴 브레이브스는 1914년, 구장이 완성되기 전 해에 우승을 했기 때문에 여기서 우승을 해보진 못했다.

사실, 개인적으로 AL보단 NL 야구를 더 좋아하기 떄문에, (더블 스위치라던지 그런 요소들이 야구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게 한다. 30년 전에 생긴 DH제도가 야구의 자잘한 많은 재미를 반감 시켰다는 쪽이여서. ) 브레이브스가 계속 여기 있었으면 꽤 좋아해줬을 듯. ^^;

중계권이라던지 여러가지 잇권이 관련되어 있어서 다시 보스턴에 2팀이 들어 서는 일은 없을꺼라고 보기에. 아쉽지만 지명타자가 없는 "진짜" 야구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게 될지 심히 걱정스럽다. 

현재 모습 사진 몇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