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NFL

SNF - Favre returns to Lambeau Field @Green Bay

Q1 2009. 11. 2. 09:41
8th Week, Sunday Night Football.
Min. Vikings @ Green Bay Packers.

Brett Favre가 그린베이의 람보 필드에 다시 섰다. 상대편으로 ㅋㅋㅋ
16년간 자신의 홈구장에 원정을 온 파브. (Favre인데 FARV로 읽는다). 그린베이에서 은퇴를 종용당한 뒤 작년 뉴욕 제츠에서(?) 올해는 미네소타에서 뛰고 있는 그린베이의 전설.ㅋ 첫 그린베이의 오프닝 공격이 끝나고 파브가 등장하니깐 정말 가관이더라.

엄청난 함성. 배신자라고 야유를 하거나, 돌아온 왕년의 스타에 대한 환호. 모두들 둘 중에 하나. 경기 시작전에 해설자들이 그들은 파브의 팬이 아니라 그린베이의 팬이라고 했던 거 같은데... 꼭 그렇지만은 않은 듯. 초반엔 야유 하는 사람들 많이 잡아주더니 경기 막판에 파브의 승리로 끝나는 게 확정적이 되니깐, We still love 4 이런 거 많이 잡아주더라. (파브의 백넘버가 4번_

초반에 어이없는 턴오버로 자기 진영 20야드 쯤에서 공 뺏긴거 다행히 필드골로 막아내고.
(파브가 공 받으려다가 관두고 전체한테 뭐라 지시 하는데 센터가 공을 빼 버려서 걍 공이 파브 허벅지 맞구 뒤로 굴러서 그린베이가 펌블 리커버해버렸다. ) 그 상황에선 당연히 TD내주는 거라 봤는데 막아내는 거 보고 미네 수비가 참 대단하구나 싶었다.

그리고 곧장 금새 터치다운 2개로 14:3으로 역전시키는 파브.
1야드 러싱에서 밀어붙이다가 안 되니깐 손 내밀어서 공만 슬쩍 넘기고 들어오는 재치로 일단 역전. 그리고 51야드 짜리 롱패스에 의한 터치다운. 리시버 하나 막는다고 수비가 셋이 떴는데 서로 부딪혀서 셋은 바닥에 구르고 공격수만 여유있게 공 잡아서 남은 거리 존을 향해 뛰어가는데 좀 웃겼음. ㅋㅋ 

그리곤, 전화 한통 걸려오면서 통화하다가 후배한테 걍 우리방 와서 밥 먹으라고 제안을 해서, 방을 좀 정리하고 식사 준비하고 비상이 좀 걸려서 ^^;; 중간은 다 못 보구.. 하핫^^;;
밥 먹구 설겆이 하구 스코어를 확인 하니, 그 순간에 로져스의 24:20이 되는 터치다운 패스 성공. 오호~ 3쿼터 막판에 경기 다시 재미있어지는 구나~ ^^

그러나 바로 파브가 반격의 TD 성공해서 다시 11점 차. 그리고, 다시 그린베이의 반격. TD 성공후 5점차에서 필드골 한 골 차이로 좁히기 위해 2포인트 컨버젼 시도했으나..
수비 팔뚝 사이로 공이 빠져간 것은 좋았으나 뒤에 있는 우리 편 손 사이로도 공이 빠져 나갔네? ㅋㅋㅋㅋ 결국 TD가 필요하게 되었고, 파브는 급한데로 필드골 하나만 넣어도 꽤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상황에서 써드상황에서 던진 패스가 잡고 수비가 막으면서 목 감아 던졌는데 존을 넘어가버렸다;; 그러면서 터치다운. 승부 결정.

파브 쫓아낸 그린베이는 좀 후회 스러울지도.. 로져스 키워 볼라고 하는 듯한데... 오늘 경기 내용을 떠나서 그냥 팬들은 파브가 그리울 듯하다. 아쉽게 졌으니...

뉴욕자이언츠가 필라델피아에 원정가서 이글스랑 하는 건 끝에만 교회 다녀와서 봤는데, 월드시리즈 4차전 얘기 많이 하더군. 경기 막판이라 그런지 몰라도 ㅋㅋ 어떻게 야구랑 매치업이 똑같냐 ㅋㄷ

하튼 이렇게 주말에 교회 다녀와서 스포츠 중계만 보구 이러니... 연애는 다 글렀..-_-
성적은 또 어떻구..

경기 막판에 그린베이 리시버가 파브 앞에 뻣었다가 한참 있다가 일어나서 나가는데 농담을 던졌는지 파브가 뭐라뭐라 하니깐 미소 짓고 필드로 돌아가는게 보기 좋더라. ㅎㅎㅎ 첨엔 파브가 손가락으로 가리키길레 저게 좋은 쪽이었을까 나쁜 쪽이었을까 궁금했는데... 좀 지나니 그린베이 선수 표정 보여주는데 웃는 거 보니... 좋은 얘기거나 농담이었던 듯 ㅎㅎ

경기 끝나고 인터뷰에서, 그린베이 팬들에게 한마디 이러니깐,
I hope 내가 그들을 사랑한 만큼 그들이 날 사랑해 줬으면 좋겠다고, 난 여기서 16년을 보냈고, 내 heart를 줬다고.
팀에게 서운한 건 역시 구단 프론트한테 서운한거지, 동료와 팬들에게 서운한 건 아닌가 보다... (단지 말 잘하고 이미지 관리하는 건지 몰라도)

자자, 이제 월드시리즈 4차전을 봅시다~ ^^

+) 이글스의 도너반 맥넙 인터뷰에서 야구 관해서 물으니 대답 잘하네 ㅎㅎㅎ
하워드 슬럼프에서 빠져나오고 오늘 크게 이길꺼라고 ㅎㅎㅎ
과연 ㅋㅋㅋ